반응형

 

노쇼핑인데 몇몇 사람이 원한다고 잠시 캐시미어판매점에 들렀다.

직장인들은 선물사느라 바쁜데 나는 이제 사고 싶은것이 없다.

보고싶고 가고싶은곳은 많은데 ~~~

나는 예전에 옆지기가 몽골 다녀올때 사온 숄 넘 따뜻하게 잘 쓰고있다.

저녁식사는 아주 고급스런 레스토랑에서 샤브샤브 먹었다.

울란바토르에서 제일 유명하고 맛있는집이라는 현지 한인의 말씀.

각자 자신의 냄비에 끓여먹으니 취향대로 먹을수 있어 좋았다.

양고기,돼지고기,소고기,말고기와 여러가지 야채가 있어서

아주 맛있게 먹었는데 볶음밥과 국수도 일품이었다.

 

 

 

 

 

 

 

 

호텔방에서 본 울란바토르 시내모습.

 

 

 

다음날 아침 비행기 시간이 일러서 새벽에 공항으로 간다.

아침식사는 호텔에서 받아온 샌드위치 도시락을  버스에서 먹었다.

그런데 공항에 도착하니 우와 사람들이 정~~~말 많다.

오는날은 몰랐는데 이른 아침에 사람이 이렇게 많을줄이야.

몽골여행은 여름한철이라니 오는 사람이 그만큼 많고

그동안 코로나로 막혔던 하늘길이 열리니 다들 나선거겠지.

2년반동안 코로나 때문에 해외여행 못했는데 

거리두기 해제되고 시간도 가능해서 용기낸 몽골 정~~말 잘 왔다.

무더위도 피하고 오랜만에 마스크에서 벗어나 자연속에 묻혀보낸 시간

다시한번 일상의 소중함을 느꼈다.

공항버스가 없어 공항철도를 이용해야해서 환승이 좀 번거로웠지만

여행을 할수 있다는것만으로 충분히 감수할수 있었다.

뭔가 내가 하고싶은걸 하려면 하기싫은것도 한가지는 감수한다는 마음을 가지면

어떤 불편하고 힘든것도 다 견딜수 있다.

하루속히 코로나가 종식되어 자유롭게 여행할수 있는날이 오기를 바라며

행복하고 즐거웠던 몽골트레킹여행을 마친다.

 

 

 

 

'* 몽골트레킹'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울란바토르 가는길  (0) 2022.08.26
원주민 가옥방문  (0) 2022.08.25
열트산 트레킹 넷  (0) 2022.08.25
열트산 셋  (0) 2022.08.25
열트산 둘  (0) 2022.08.2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