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몇시간을 그렇게 달려 어느덧 전망이 조금 트이는 고개에 다다랐습니다.

주변산군은 안개에 묻혔다 나타났다를 반복하고

그 조망을 보며 우리가 정말 높이 올라왔다는걸 실감합니다.

바랑산 고개가 해발 4481m라고 했으니 4000m이상은 올라온듯합니다.

 

 

휴게소 비슷해서 뭘 팔기도 하고 다들 이곳에서 쉬어가네요.

그러나 차에서 내리는 순간 고도때문에 잠시 어지럼증을 느낍니다.

이런때는 천천히 움직이면 증상이 사라지니 서두르지 않아야 합니다.

저도 잠시 어지러워지길래 움직임을 멈추고 쉬었다 천천히 이동했더니

금새 적응이 되어 주변을 돌아보고 풍광을 즐길수 있었습니다.

우리몸은 참 신기하게도 뭐든 쉽게 적응하고 대처합니다.

좀 천천히 움직인다고 곧 어지럼증이 사라지는걸 보니 더욱더 그런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산은 금방이라도 흘러내릴것같으며 계곡엔 돌이 흘러내린 모습이 보이네요.

 

 

주변을 돌아보니 나를 압도하는 엄청난 산군들이 시야에 들어옵니다.

 

 

 

 

다들 그 거대함과 경이로움에 넋을 잃게 됩니다.

가슴벅찬 감동이 온몸을 감싸오며 전율을 느낍니다.

개인블로그여서 다른사람의 사진은 올리지 않는데

이번에는 모든분들이 올려야한다고 해 일행들의 사진도 올립니다.

 

 

 

 

 

 

저렇게 구불구불한 길을 올라왔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습니다.

올라서서보니 몇굽이를 돌아왔는지 가늠할수도 없네요.

 

 

 

 

넋을 잃고 한참을 이렇게 앉아있었습니다.

여기라면 하루종일 앉아있어도 좋겠다 싶었습니다.

시시각각 변하는 구름과 하늘만으로도 충만한 시간을 보낼수 있을것같았습니다.

 

 

 

 

 

 

 

 

지그재그 그려진 그림같지만 저 도로를 따라 차가 움직입니다.

바랑산고개로 우리가 올라가는 길이네요.

 

 

 

 

 

 

 

 

 

 

+ Recent posts